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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이 탄탄해 |

]야

가맹 모집이 성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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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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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평균 문의 수 5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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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 모집 마케팅
누적 문의 수 2,000건

왜 많은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KFP에
문의 하실까요?

단순히 DB만 모으는 것이 아닌
진짜 가맹 계약이 되는 마케팅을 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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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대표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KFP에 연락을 주시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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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 오픈 결과
증명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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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

과일 카페
프랜차이즈

가맹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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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개

W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가맹점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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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개

J

분식
프랜차이즈

가맹점
2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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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개

H

한식 배달
프랜차이즈

가맹점
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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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개

C

커피
프랜차이즈

가맹점
15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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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개

M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가맹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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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개

O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가맹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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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3개

M

퓨전 한식
프랜차이즈

가맹점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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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개

D

고기집
프랜차이즈

가맹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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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

*평균 기간 약 1년 동안의 성과입니다

광고비를 많이 쓴다고
가맹 계약이
무조건
잘 되지 않습니다.

가맹 계약은 수 천 만원에서 수 억 원이 오가는 계약입니다.
만 원짜리 물건을 팔 듯이 마케팅을 하고 계시지 않나요?
KFP에서는 계단 솔루션으로 해결합니다.
본사와 예비 가맹점주 사이의 간극을 줄이는
계단 마케팅으로 진성도 높은 가맹문의를 이끌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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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한 DB 마케팅 대행사가 아닙니다

브랜드의 본질을 다듬고 차별점을 끌어내
진성도 높은 DB와 가맹 계약 성사를 만들어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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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고민이 있으시다면

한국 프랜차이즈 파트너스
문의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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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문의 사례

1년 동안 광고 대행사에
8천만원 썼는데,
가맹점 1개 오픈
했어요.

가맹 상담은 한 달에
세개씩 하는데 계약
성사
가 안 되네요.

유튜브, 인스타, 검색 광고
해봤는데 문의가 안들어와요.

경쟁사보다 맛도 좋고
창업비용도 저렴
한데
왜 안될까요?

프랜차이즈 본사마다 현재에
놓인 상황이 다릅니다.
KFP는 본사의 목표와
현재 상황에 맞는
맞춤형
가맹모집 솔루션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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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목표

귀사의 계약 성사를 위한

DB 퀄리티 향상입니다

마케팅 목표

귀사의 계약 성사를

위한 DB 퀄리티 향상

입니다

100개의 일반 DB보다
10개의 진성 DB에 집중합니다

일반 대행사

로고 제작
브랜드 컬러 선정

로고 제작
브랜드 컬러
선정

브랜딩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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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 외에 전달할 수 있는
핵심가치 및 솔루션 정립

맛 외에 전달할 수 있는
핵심가치 및 솔루션
정립

월 매출과 순수익 강조
브랜드 이름을 가리면
똑같은 형태의
랜딩페이지

월 매출과 순수익 강조
브랜드 이름을 가리면
똑같은 형태의
랜딩페이지

랜딩페이지
제작

랜딩
페이지
제작

브랜드의 핵심가치와
장점을 예비창업자
입장에서
공감 되도록
표현

브랜드의 핵심가치와
장점을 예비창업자
입장에서 공감 되도록
표현

월 매출과
순수익만을 강조
단순 광고 집행

월 매출과
순수익만을 강조
단순 광고 집행

퍼포먼스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주요 핵심가치 강조한
광고소재 제작
DATA를 기반으로 개선

주요 핵심가치 강조한
광고소재 제작
DATA를 기반으로
개선